비아그라 확실하게 효과보는 방법은?

국내에서는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한 의약품인 비아그라, 하지만 많은 분들께서 시간 절약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길 희망합니다. Fower Fantasy와 같은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어떻게 복용해야 가장 좋은 방법일까?

부작용을 절대 무시할 수 없는 비아그라 올바르게 복용하고 확실하게 효과보는 방법을 알아보자. 보통 하루 한 정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성관계 1시간 전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부에서는 왕창 한번에 복용하고 높은 수준의 효과를 기대하는데 그것은 올바른 복용법이 아니다. 정해진 양만 복용하고 효과가 없다면 1정을 더 복용하는 것 대신 반정 혹은 25mg 추가복용 하는것이 올바르다.

대개의 경우 50mg을 복용하는 것이 가장 적당하며 효과를 잘 못본다 싶으면 100mg을 복용하라고 권장한다. 만약 50mg을 복용했을 때 부작용이 일어나거나 과하다 싶으면 25mg으로 양을 줄여 복용해보는 것이 좋다.

만약 질병을 가지고 있거나 비아그라가 나에게 잘 맛지 않는다 판단된다면 25mg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다른 약을 함께 복용하거나 간 질환, 심장 질환을 가진 환자라면 의사에게 상담 후 견해를 물어보는 것이 좋다.

비아그라 효과
비아그라 효과

더 효과좋게 복용하는 방법

성관계를 가지기 한 시간 전 물과함께 삼키면 그만인 비아그라는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받는 의약품 중 하나다. 자신감을 업 시켜주며 원만한 성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다.

비아그라는 복용하고 난 후 30분에서 1시간정도 지나야 약효가 나온다. 이는 사람에 따라 모두 상이하며 자극시에만 반응하도록 되어있다.

따라서 비아그라를 복용하고 난 후 상대방과 뜨거운 밤을 준비하며 일정 자극을 지속적으로 준다면 효과를 배로 볼 수 있다.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 한다던지 신체자극을 주어 준비를 하는것이다.

술과 함께 먹으면 절대 좋지않다. 와인, 소주, 맥주 등 알콜이 들어가있는 주류는 비아그라와 맞지 않다. 알콜은 기본적으로 발기력을 저해하는 기능을 하고있다. 지방성 음식 역시 혈액으로 흡수되는 것을 지연시킨다. 따라서 음경에 자극이 도달하는 시간도 늘어나게 된다.

반면 지방이 낮고 알콜이 없는 음식이라면 효과를 방해하지는 않는다.

서두르지 말고 스텝 바이 스텝

조바심은 발기력을 저하시킨다. 과도한 긴장 역시 그렇다. 갑작스러운 경우나 너무 긴장한 상태에서의 성관계시 발기가 되지 않는 경험을 가진 사람이 꽤나 많을것이다. 따라서 발기가 사라져 버리기 전에 관계를 끝내야 한다는 압박감은 효과를 저하시킬 수 있다. 비아그라 한 알은 남성이 충분히 만족스로운 성관계를 할 수 있도록 해주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조바심을 가지고 관계에 들어갈 필요가 없다.

공식적으로는 30분 ~ 4시간 까지 효과가가 지속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이 아니다. 실제로 복용한 환자들의 말에 따르면 약효가 최대 12시간까지도 나타난다고 말한다. 이 말은 한 번 사정을 하고 난 후에도 빠르게 발기가되어 두 번째 관계를 준비할수도 있다는 말이다.

하룻밤의 여러번 성교는 소설에서 나오는 강한 남성의 욕망이다. 이를 도와주는 비아그라는 올바르게 복용해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각종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

비아그라 효과
비아그라 효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